사단법인 좋은변화 - ㈜라이프 글로벌 업무협약 체결

좋은변화
2023-09-16
조회수 502

사단법인 좋은변화 - ㈜라이프 글로벌 업무협약 체결

 
■ 국내외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 협업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라이프 글로벌(강민정 대표이사)과 함께 국내외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라이프 글로벌에서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과 ㈜라이프 글로벌 강민정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국내외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 협약을 목적으로 상호협의 하에 추진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기존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마음의 상처를 입은 사람들의 회복과 건강한 삶의 영위를 위한 ‘굿케어 캠페인’을 함께 추진하며, 동시에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단법인 좋은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 비전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라이프 글로벌과 함께 한부모 가정의 자립 지원을 위한 ‘언어 & 마음 온도높이기’ 커뮤니케이션 교육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며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라이프 글로벌은 스피치 교육을 대중화 함으로써, 한국 사회와 문화가 더욱 긍정적 표현에너지를 갖도록 언어 발전을 도모하는 언어문화커뮤니케이션전문기관으로 ‘삶과 언어에 긍정적 변화를 꿈꾸는 곳’  비전으로 스피치 스킬을 넘어 인간 심리학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교육함과 동시에 자존감, 대인관계, 가족문제, 스트레스 관리 등 다양한 심리적 원인에 대해서도 마음 케어를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라이프 글로벌 강민정 대표이사는 지난 15년간 기업과 학교 출강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원리, 대화법, 언어표현, 인간심리이해’의 융합 스피치 과정을 선도하여 삶에 적용 가능한 사람 중심의 스피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온기를 전하는 낭독봉사를 통해 마음의 상처가 많은 이 시대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업가로 주목받는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에 추진해왔던 취약계층의 심리정서안정 지원 사업을 보다 더 확대해 나가려고 한다”며 “㈜라이프 글로벌과 상호협력을 통해, 마음의 상처가 깊은 학대피해아동, 다문화가정, 양육미혼모가정 등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라이프 글로벌 강민정 대표이사는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함께하는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이 ㈜라이프 글로벌이 추구하는 가치와 매우 연관된다”며, “스피치는 단순히 목소리의 변화가 아니라 인상과 태도의 변화이며 상대를 이해하는 힘을 갖게 되는 것이기에 좋은변화의 마음 케어 캠페인을 통해 마음과 언어의 온기를 회복하여 다시 사회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을 진심으로 바라고 돕겠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변화는 ‘미래세대’의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핵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마음에 상처가 있는 아동을 위한 ‘마음튼튼사업’, 양육미혼모 및 가정을 위한 ‘홀로서기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자원재생활동가(폐지수거 어르신) 교통안전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있어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 맞춤형 지원에 중점을 두고 있다.


▶ 보도결과 : 2023년 9월 15일 기준

[시선뉴스) 사단법인 좋은변화 - ㈜라이프 글로벌 업무협약 체결


#라이프글로벌 # 굿케어캠페인 #마음취약계층

#사단법인좋은변화 #좋은변화 #바른나눔 #위기가정지원 #사회문제해결 #ESG #CSR #사회공헌 #봉사활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