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전국 팬클럽, 코로나 확산 속 취약계층 아동들 건강을 위한 신선 과일 지원

좋은변화
2022-04-04
조회수 87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 코로나 확산 속 취약계층 아동들 건강을 위한 신선 과일 지원


■ 사단법인 좋은변화,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구. 서경방)과 함께 과일 지원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코로나 확산 속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구. 서경방)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을 위한 신선과일 나눔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고 있는 가운데, 아동들의 확진도 점차 늘어만 가고 있다.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도 확진이 증가하고, 확진 이후 회복에 대한 부분에 우려가 나타나고 있다.


성인 대비 비교적 경증으로 증상이 나타나지만, 평소 건강관리가 충분히 되어 있지 않다면, 오랜기간 코로나 확진 후유증을 겪기도 한다. 이에 사단법인 좋은변화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평소 건강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구. 서경방)과 함께 제철과일을 지원하였다.


불균형한 식단 노출을 줄이고, 아동들에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4월 4일 인천 아동청소년그룹홈과 학대피해아동 쉼터, 포천 지역아동센터 내 아동들에게 비타민C 효능이 우수한 천혜향을 지원하였다.


팬클럽 관계자는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나눔에 뜻을 모으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과일 나눔을 통해, 보람을 느낀다”며 “가수 임영웅의 활동과 함께 선향 영향력을 넓혀가는데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은 “가수 임영웅과 팬의 선한 영향력 모범이 되는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룹홈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구 ‘서경방’)은 지속적인 좋은변화를 위해 오는 2022년 6월 가수 임영웅 생일을 목표로 임영웅 고향인 포천지역 아동을 위한 특별한 모금에 나서기로 하였으며,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정기적인 봉사도 계획 중에 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단체’로,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중점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마음치료’, 시설퇴소 미혼모가정 ‘홀로 서는 엄마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 폐지수거노인 교통안전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에 있어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 맞춤형 지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보도결과 : 2022년 4월 4일 기준

G밸리뉴스, 영웅시대 전국 팬클럽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대상 과일 나눔 진행


#사단법인좋은변화 #좋은변화 #바른나눔 #사회문제해결 #위기가정지원 #팬클럽기부 #영웅시대전국팬클럽 #임영웅 #소외계층 #ESG #CSR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