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은영, 공식팬클럽 ‘그냥사랑’과 함께한 ‘마음벽화’ 봉사활동

좋은변화팀
2024-06-10
조회수 34

미녀 개그우먼 박은영과 공식팬클럽 ‘그냥사랑’과 함께한 ‘마음벽화’ 봉사활동


■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함께, 학대피해아동, 다문화가정, 미혼모 등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마음튼튼 캠페인 ‘마음벽화’ 봉사활동 진행

■ 개그우먼 박은영과 함께 ‘마음튼튼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약속



지난 6월 8일(토),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미녀 개그우먼 박은영 공식팬클럽 ‘그냥사랑’과 함께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신곡초등학교에서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마음튼튼 캠페인 ‘마음벽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마음벽화’ 봉사활동은 사단법인 좋은변화가 추진하고 있는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심리안정지원 ‘마음튼튼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 주변 학대피해아동, 다문화아동, 미혼모가정 등 마음의 상처가 있는 분들을 위한 심리안정 지원사업을 위한 펀딩 봉사입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은영은 “마음벽화 봉사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밝고 즐거운 학습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뿌듯한 시간이었다”며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그냥사랑’ 팬클럽 분들과 작은 일이라고 생각하는 봉사부터 시작하며 더 의미 있는 관계와 시간을 만들겠다”고 봉사 소감 밝혔습니다. 

이날 봉사에 참석한 박은영 팬클럽은 “박은영 ‘그냥사랑’의 팬클럽으로 오래기간 동안 활동하면서 팬들에 대한 변하지 않는 마음을 보여주는 박은영을 보면서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박은영과 함께 같이 할 수 있는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봉사 소감을 남겼습니다. 

 

좋은변화의 굿체인저(GoodChanger)로 활동하고 있는 박은영은 KBS 공채 27기로 KBS 개그콘서트로 데뷔 ‘용감한 녀석들, 뿜 엔터테인먼트, 렛잇비’등의 코너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감초 같은 역할로 강한 인상을 주었으며, 최근 다시 부활한 개그콘서트에서 ‘바니바니, 봉숭아 학당’의 주요 캐릭터로 식지않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KBS, SBS, 채널A에서 리포터로도 활약하고 있고 ‘바그냥’ ‘떡상각’등의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과도 친밀하고 활발히 소통하는 종합 방송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2023년부터는 김포대학교에서 유투브크리에이터과 교수로 임용되어 그 활동 영역을 확장중입니다. 


좋은변화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권혁진(SBS공채10기)과 정진영(KBS공채26기)과 평소에도 친한 동료 사이로, 함께 무료급식소 봉사와 찾아가는 재능기부 공연, 지난해 좋은변화와 함께 한 에너지취약계층 연탄봉사에도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리는 등 취약계층 지원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지원 숨은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좋은변화 굿체인저 박은영과 팬클럽 ‘그냥사랑’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앞으로 지속적인 봉사를 이어가며, 법인의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마음 취약계층 심리정서안정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박은영과 함께 국내외 마음의 상처가 깊은 학대피해아동, 다문화가정, 미혼모가정 등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 비전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문제해결 프로그램을 핵심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마음튼튼캠페인’, 양육한부모 자립 지원 사업, 폐지수거 어르신 교통안전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지원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외교부 소관 공익법인입다.





#국내봉사활동 #취약계층지원 #마음벽화봉사활동 #굿체인박은영

#사단법인좋은변화 #좋은변화 #마음튼튼캠페인 #위기가정 #봉사활동 #사회공헌 #CSR #ESG

0